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넥서스5x 무한부팅(보드 무상교체)

모바일/Nexus

by RosetteNebula 2017. 7. 27. 21:14

본문





몇달?전부터 가끔 폰이 멈추더니 최근에는 폰이 현저히 느려젔습니다

오늘도 이전처럼 폰이 멈춰서 재부팅을 했더니 계속 구글 로고에서 꺼지네요


몇번 시도하다 보면 가끔 잠깐 부팅이 되긴 합니다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카톡백업 정도 할 정도의 시간이 있어서 카톡만 백업했습니다

다른건 백업하려고 했더니 파일 옮기는 중에 다시 재부팅이 되버리네요


백업할건 별로 없지만 그래도 파일 빼놓는게 맘 편하지만 시간 없으니

평소 동기화 해놓은것만 믿고 백업은 포기 했습니다


백업이 크게 중요한게 아니라 근처 센터에 방문하니

뒷커버에 있는 시리얼 넘버를 몇번 입력 하면서 이것저것 물어보네요

통신사, 국내구매여부 등등...


언락을 해놔서 부팅시 경고메시지가 나오는데

기사분이 이거 언제부터 나오냐고 해서 대충 첨부터 뭐 잠긴거 풀어놔서 그렇다고

대충 말했어요

괜히 꼬투리 잡히게 내가 이렇게 했다 자세히 말할 필요는 없을것 같아서요


시리얼번호를 몇번 입력하는게 괜히 무상수리에 걸림이 되는게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별말은 없네요


번화가? 방문자가 많은 센터가 아니라 그런지 부품이 없다고 몇일 걸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보드 교체 a/s보증기간을 물으니 무한부팅은 무료이벤트라면서 이벤트가 끝나면 끝이라네요

제조사 문제인데 이벤트라니 황당하지만 뭐 사용하는 동안 무상으로 해주면 된거죠 ㅎ


마음은 갤7으로 옮겨갔지만 그래도 보드교체를 했으니 또 무한부팅이 되기 전까진 버티겠네요



보드 교체 후 가까운 공식대리점에 방문하여 기변했습니다

HD보이스는 지점 따로 방문해야 될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