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브엠 모바일 개통

모바일/기타 후기

by RosetteNebula 2023. 4. 25. 20:47

본문

 

사전 가입 시 전혀 문제가 없었으나 추천인 때문에 결국 또 한 번의 가입취소를 했습니다
여전히 앱이나 웹에서는 가입취소를 시도하면 오류가 발생하네요
추천인 상관없긴 한데 주변에 리브엠 사용자가 없어서 리브엠 카페에서 릴레이로 추천을 하려고 하다 보니
가입 당시 추천인에 적은 분이 아닌 개통 당시에 마지막분을 해드려야 할 것 같아서요

 

한번 가입을 하면 수정이 불가능 한 부분은 아쉽습니다
물론 가입 후 바로 개통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처럼 옮기려고 하고 사전 정보나 이벤트 참여 등으로 가입만 해놓은 사람도 있는데 수정을 못 하니 불편하네요
이럴 거면 개통 단계에 넣었으면 합니다

 

 

- 개통 -

 

인증 사전동의 절차시 가능하면 휴대폰 일련번호 뒤 4자리를 추천하더라고요

 

반응형

 

 

개통을 시작하면 가장 위에 이전 통신사와 자신의 폰 번호가 있고

그 아래로는 위의 화면처럼 나와 있습니다

 

저는 90일이 넘었고 선택사항이길래 하단의 '이전 통신사로부터 문자 또는 ARS인증을 완료 하셨습니까?를 체크하고 다음을 눌렀습니다

 

그랬더니 인증이 안 되어 있다고 나와서 위의 '번호이동 사전동의 결과 조회'를 눌러봐도 안 넘어가서

이전 통신사인 SKT알뜰폰 번호로 전화 후 ARS인증을 완료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오류가 발생하여 결국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개통을 하였습니다

 

고객센터 연락 후에도 사전동의 인증에 오류가 있는지 다시 전화로 인증을 하라고 했고

ARS연결 시 이미 인증이 완료된 상태라고 나왔습니다

 

 

알뜰폰 -> 알뜰폰 이동이 이번이 처음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해당 문제가 알뜰폰 -> 알뜰폰 오류인지 리브엠의 오류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리브엠은 고객센터 연결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유심을 받은 후 NFC확인, 가입취소 2회, 개통 이렇게 연락을 했는데 전부 바로 연결이 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