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를 사용 전에 '구글 홈 미니'를 사용했는데 구글에도 동일한 문제가 있긴 했습니다
저는 '하이 빅스비'대신에 '빅스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의 기준으로 유사 단어가 들리지 않았는데 미니가 호출이 되었다
꺼지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작년부터 수십 건의 오류 로그를 첨부하여 보냈는데
몇 달이 걸려 겨우 답을 받았습니다
요약하면 수십 건의 로그 전부 잘못된 로그라 분석이 힘들다고 합니다
수십 건이니 어쩌다 몇 개는 잘못된 로그가 갈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수십 건 모두가 잘못된 로그라는 건 이해 불가능한 답입니다
이유 없는 호출이 발생했을 때 폰으로 바로 갤럭시 홈 미니에 접속하여 오류 보내기를 했고
몇 분이나 걸리는 오류 수집을 계속 모니터링하며 화면이 꺼지지 않게 유지를 했는데
전부 잘못되었다고 하네요 -_-
이건 분석한 사람이 문제 거나 오류 수집하는 시스템의 문제라 생각합니다
추가 문의로 안 사실은 같은 오류의 로그를 계속 보내면 각각 답변이 아니라
모두 분석을 다 하고 하나의 답변으로 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동일 오류는 보내지 말고 답변부터 기다려 달라고 하네요
코로나 관련 매크로만 보내지 이런 중요한 내용을 알려 주면 좋겠네요
ST 다목적 도어센서 오류 (0) | 2021.03.24 |
---|---|
갤럭시 스마트 태그 (0) | 2021.01.31 |
갤럭시 홈 미니 단축명령(음악 반복재생 등등) (0) | 2021.01.14 |
투야 온습도계(디스플레이) (0) | 2020.12.20 |
갤럭시 홈 미니 사용기(무작정 작성) (0) | 2020.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