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센스 지급

그 외/기타

by RosetteNebula 2019. 10. 22. 21:37

본문

 

 

너무 오래전에 등록을 해놔서 지금이랑 다를지 모르나 특별한건 없네요

100달러가 넘으면 그 달 22일에 지정한 은행으로 전액이 송금되는것 같습니다

딱 100달러가 아닌 잔액이 0이 되게 송금 되었습니다

 

저는 은행에서 송금되었다는 문자가 먼저 왔고 당일에 해당지점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다른 분들은 수익출처에 대해서 물어본다고 했는데 저는 그냥 어떻게 받을지만 물어봤습니다

 

꾸준한 수익을 목적으로 운영하는 블로그가 아니라서 또 언제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관련글 더보기